아직 A/S 신청을 하지 않은 고객께서는 하단의 A/S 신청 바로가기를 통해 A/S 신청을 먼저 하여 주십시오.
보상판매 또한 A/S 결제하기 메뉴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보상판매 또한 A/S 결제하기 메뉴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
Q수리비는 언제 알려주나요?A대략적인 수리비는 홈페이지 "A/S CENTER" - "A/S 안내" - "A/S 비용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확한 수리비는 택배로 저희 A/S 센터로 입고된 이후 제품 확인하고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
Q세금계산서, 카드영수증 등 영수처리는 어떻게 하나요?A하단의 A/S 결제하기 메뉴를 클릭하시고 "영수처리"란에 원하시는 방법을 기입하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영수증은 아래 "A/S결제내역 확인"에서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는 이메일로 발송해 드립니다. -
Q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A하단의 A/S 결제하기 메뉴를 클릭하시고 결제방식에 “무통장”을 선택하신 후 결제신청을 해주세요.
그 이후에 입금까지 완료하시면 제품 출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