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 안내
STEP 1
아래 A/S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접수하시고 제품을 포장해 주세요.
STEP 2
로젠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택배기사님 방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수거지연시, 펠로우즈 고객센터 02-3462-2884로 알려주세요)
STEP 3
수거된 제품을 꼼꼼하게 점검한 후
문자나 카톡을 통해 고장 내역 및
A/S 진행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STEP 4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로젠 택배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포장 주의사항
기계류는 운송 중 파손 위험이 높습니다. 반드시 완충제를 충분히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해 주세요.
세단기의 캐비닛이나 폐지함은 특히 파손될 확률이 높고 수리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헤드(모터와 칼날이 있는 윗부분)만 분리해서 포장해 주세요.
제품별 헤드 분리 방법 안내
- 서랍식 폐지함은 폐지함을 빼낸 뒤 빈 공간을 발로 밟고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서랍식 폐지함이 아닌 경우 폐지함을 붙잡고 헤드를 위로 들어 올리세요.
- 아래 제품은 헤드 밑면의 볼트를 풀어야 분리됩니다. (50S, 59Cb, PS-12Cs, DS-500C, DS-700C, DS-1100C, DS-1200Cs)
-12C는 헤드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전체를 완충포장해 주세요.
접수 전에 ‘FAQ’를 꼭 확인해 주세요!
접수 전에 ‘FAQ – 자주 하는 질문’을 참고하시면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받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계를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는 관리 방법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TEL : 02-3462-2884 (대표번호)
OPEN 시간 : 오전 8시반 – 12시, 오후1시 – 5시반 (주말 및 공휴일 제외)
A/S센터 :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심석리 76-17 펠로우즈